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문화

톡파원 25시(특파원 25시) A to Z - 방송시간, 출연진, 재방송, 공식영상

반응형
다양한 해외 현지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는 톡파원 25시(특파원 25시)의 인기가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톡파원 25시의 방송 시간, 출연진, 재방송(다시 보기)을 볼 수 있는 공식영상까지 톡파원 25시의 A부터 Z까지 한꺼번에 살펴봅니다.

 

 

톡파원 25시
해외 정보와 문화를 소개하는 톡파원 25시

 

 

>> 방송 시간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JTBC2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JTBC2 채널은 지역마다 채널 번호가 다른데요,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조해서 내 지역의 JTBC2 채널을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JTBC2

도봉구, 강북구 ㈜SK브로드밴드도봉강북 53 45

jtbc2.joins.com

 

>> 출연진

톡파원 25시는 4명의 MC, 5명의 패널과 전 세계 약 30여 개국에 40~50명 정도의 톡파원으로 구성된 출연진이 있는데요, 매주 방영되는 나라의 톡파원이 출연하게 됩니다. 오늘은 MC와 패널분들을 먼저 소개해 드리고, 톡파원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C

 

톡파원 25시 MC
톡파원 25시 MC(전현무, 김숙, 양세찬, 이찬원)

 

전현무

아나운서 출신의 MC 방송인으로 1977년생입니다. 예능계의 메인 MC들이 코미디언이나 개그맨 출신들이 대부분인데요, 전현무는 김성주와 함께 전직 아나운서 출신으로 예능 MC를 꿰찬 실력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해피투게더,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MC를 맡았고, 2017년과 2022년 MBC 방송연예대상을 받았습니다.

 

tvN, JTBC의 예능 채널에서 주로 메인 MC를 맡고 있고, 톡파원 25시에서는 특유의 능청과 친화력으로 패널들과 톡파원들을 리드해 가는 메인 MC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김숙

1995년 공채 개그우먼 출신으로 1975년생입니다.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에서 인기를 얻고, 웃찾사 이후에는 무한걸스, 라디오 스타, 언니들의 슬램덩크, 비디오 스타, 구해줘 홈즈 등의 연예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0년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톡파원 25시에서는 MC와 패널 중 유일한 여성 진행자로 유쾌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로 프로그램의 중심 자리를 잘 유지하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세찬

2005년 SBS 웃찾사에서 데뷔한 개그맨 출신으로 1986년생입니다. 웃찾사 이후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구해줘 홈즈 등 연예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2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뮤직/토크부문 남자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형인 양세형도 무한도전, 집사부일체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톡파원 25시에서도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특유의 입담으로 알토란 같은 진행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2020년 시작된 제1대 미스터트롯 미로 선정되어 데뷔하였고, 가수, 예능, MC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6년생입니다. 쇼! 음악중심, 뮤직뱅크, 인기가요, 더트롯쇼 등의 음악방송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고, 2021년부터는 뽕디스파뤼, 톡파원 25시의 MC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톡파원 25시에서는 막내 MC로서 분위기를 돋우고, 트로트와 구수한 입담을 자랑하는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패널

 

톡파원 25시 패널
톡파원 25시 패널(다니엘, 알베르토, 줄리안, 타일러, 타쿠야)

 

다니엘(다니엘 야코프 린데만 Daniel Jakob Lindemann)

독일 출신으로 1985년생입니다. 독일의 라인 프리드리히 빌헬름 본 대학교에서 동아시아학을 전공하여 고려대학교 교환학생으로 왔고,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을 수료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방송인이자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역사저널 그날, 톡파원 25시 등에서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알베르토와 같은 소속사로, 유튜브 채널 '354 삼오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베트로(알베르토 몬디 Alberto Mondi)

이탈리아 출신으로 1984년생입니다.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대학교에서 동아시아문화학을 전공하고, 강원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제학 석사를 공부하였습니다.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 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며, 방송인, 유튜버이자 사업가입니다.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톡파원 25시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니엘과 같은 소속사이고, 유튜브 채널 '354 삼오사'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줄리안(줄리안 퀸타르트 Julian Quintart)

벨기에 출신으로 1987년생입니다. 한국에서 동강중학교를 졸업하고 송담대학교(용인예술과학대학교)에서 컴퓨터과학을 전공하였습니다. 한때 모델로도 활동했고, DJ이자 방송인이자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톡파원 25시 등의 연예 프로그램과 착하지 않은 여자들, 떴다 패밀리 등의 드라마에서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타일러(타일러 라쉬 Tyler Rasch)

미국 출신으로 1988년생입니다. 미국의 시카고 대학교에서 국제학을 전공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외교학 석사를 전공하였습니다. 한국에서 방송인, 영어 강사,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구해줘 홈즈, 집사부일체, 톡파원 25시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거나 현재 활동 중입니다.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10개 언어로 소통하는 언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타쿠야(테라다 타쿠야 Terada Takuya)

일본 출신으로 1992년생입니다. 일본의 이나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일본과 한국에서 모델, 배우,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인 크로스진의 전 멤버이기도 합니다. 2008년 오디션 프로그램인 쥬논 슈퍼보이 콘테스트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고, 2009년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5년 Mnet 드라마 '더 러버(The Lover)'와 2018한·중·일  합작 드라마 '너의 얼굴을 사랑해'에 출연했습니다. 비정상회담에 출연했고, 톡파원 25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 공식영상(다시 보기)과 재방송

 

공식영상(다시 보기)

톡파원 25시의 공식영상은 아래에 있는 톡파원 25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1회부터 현재까지(50회) 1,650원의 이용요금으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음 주의 미리 보기 1분 영상과 명장면 클립이라고 하여 3분 분량의 주요 장면들을 무료로 다시 볼 수도 있습니다. 

 

 

 

톡파원 25시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 | https://tv.jtbc.co.kr/talkpawon

tv.jtbc.co.kr

 

재방송 시간표

톡파원 25시의 재방송 시간은 아래와 같은데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톡파원 25시 재방송 시간표
톡파원 25시의 재방송 시간표입니다.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JTBC의 인기 연예 방송인 톡파원 25시의 방송 시간, 출연진과 공식영상을 볼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와 재방송 시간표까지 톡판원 25시의 A부터 Z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주요 나라의 이슈와 문화를 알아갈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