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문화

걸어서 환장속으로 방송 시간과 출연진 - 규현, 박나래, 이유리

반응형

가족끼리 해외여행을 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을 다룬 KBS 가족여행 프로그램인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2023년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걸어서 환장 속으로"의 방송 시간과 박나래, 규현, 이유리 씨 등의 출연진을 살펴봅니다. 

 

 

 

걸어서 환장속으로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2023년 방영됩니다.

 

 

>> 방송 시간

방송 시간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매주 일요일 KBS 2TV에서 저녁 21시 25분에 방영됩니다.

 

방송 개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한번은 피 터지게 싸우게 된다는 가족여행을 모티브로 한 프로그램으로 2023년 1월 22일 김승현 가족의 파리 여행과 서정희 가족 3대 모녀의 대만 여행을 첫출발로 하여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원작은 2019년에 출판된 곽민지 작가의 "걸어서 환장 속으로"라는 동일한 제목의 책입니다. 이 책에서는 환갑 부모님을 모시고 스페인으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딸의 이야기로 여권 분실 등 좌충우돌 스릴 넘치는 이야기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김승현, 서정희, 나태주 씨 등 앞으로 연예인 가족들의 전 세계 여행을 통하여 세계 곳곳을 둘러보게 될 텐데요, 향후 미리 보기, 재방송 등의 정보는 아래 소개해 드리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정말 환장하겠네”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

program.kbs.co.kr

 

 

>> 출연진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박나래, 규현, 이유리 씨가 MC를 맡게 되었는데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진행이 기대됩니다. 아무래도 박나래 씨의 메인 진행 속에 규현과 이유리 씨의 톡톡 튀는 보조가 기대되는 조합입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출연진을 소개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출연진
걸어서 환장 속으로 출연진 ( 박나래 / 규현 / 이유리 )

 

 

박나래

1985년생으로 전남 무안 출신입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서, 2011년 개그콘서트, 2012년 코미디빅리그 시즌3으로 출연하기 시작해서 2015년부터는 개그 우먼의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후 무한도전, 라디오 스타,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등에서 눈부시게 활약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개그 우먼입니다.

 

개그 우먼으로서의 활동에 이어 연예 프로그램에서의 MC 역할을 통해 2019년 MBC 방송 연예 대상 대상, 2018년부터 MBC 방송 연예 대상 '올해의 예능인상' 5회 연속 수상 등으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규현

1988년생으로 서울 출신입니다. 가수 보컬이자 연예 프로그램 MC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6년부터 슈퍼주니어 그룹의 멤버로 활동하였고, MC 활동도 2006년부터 시작하여 최근에는 벌거벗은 세계사(tvN), 골 때리는 외박(SBS) 등에서 공동 MC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남성 댄스 그룹으로 규현 또한 보컬로서 2006년부터 2014년까지 활발히 활동하여 수많은 상을 휩쓸었습니다. 규현 개인적으로도 2012년 MBC 방송 연예 대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유리

1980년생으로 서울 출신입니다. 2001년 KBS 드라마 '학교 4'로 데뷔하였습니다. 2014년 '왔다! 장보리'의 악녀 역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고, 그 해 MBC 연기대상 대상을 받습니다. 초기에는 다소 주춤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비중을 높이고 있는 대기만성형 배우입니다. 

 

2005년 영재의 전성시대, 2011년 반짝반짝 빛나는, 2017년 아버지가 이상해, 2018년 숨바꼭질, 2020년 거짓말의 거짓말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 영화로는 2020년 소리꾼에서 주인공 간난 역으로 연기했습니다. 연예 프로그램에도 게스트 등으로 활발한 활동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걸어서 환장 속으로 에서의 MC 역할이 기대됩니다. 

 

 

2023년 새롭게 시작한 걸어서 환장 속으로의 방송 시간과 출연진을 살펴보았습니다. 환상적일 것만 같은 가족과의 해외여행이 막상 현장에서는 환장하게 만드는 일이 되어 버리는 상황들을 코믹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인데요, 앞으로 재미있고 따뜻한 이야기로 만나게 될 '걸어서 환장 속으로' 프로그램이 많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