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문화

나트랑 인터컨티넨탈과 쉐라톤 호텔 비교, 나에게 맞는 냐짱 숙소는?

반응형
베트남의 나트랑으로 가기로 결정했다면 항공권과 함께 챙겨야 할 것이 바로 숙소인데요, 나트랑의 숙소 중 편안히 호텔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나트랑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쉐라톤 호텔을 비교합니다. 나에게 맞는 냐짱 숙소를 골라 보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호텔
나트랑의 아름다운 해돋이와 나트랑의 호텔들

 

 

나트랑의 원래 발음은 냐짱인데요, 일본군대가 주둔하면서 나트랑이라고 불린 것이 고착화되었습니다. 나트랑에 가는 항공권을 준비했다면 이제는 숙소를 정할 차례입니다. 나트랑의 숙소는 크게 리조트와 호텔을 고를 수 있는데요, 리조트는 리조트의 널찍한 공간 안에 있는 각종 편의시설을 누리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나트랑 시내에 있는 호텔은 바닷가에 있으면서도 시내에 가까워 도보로 다닐 수 있고, 호텔의 럭셔리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탁 트인 공간과 여유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은 리조트, 깔끔함과 시내와의 접근성이 좋은 분은 호텔. 요런 기준으로 숙소를 정하면 좋은데요, 조금 번거로울 수는 있지만 4박 5일 일정이라며, 2박은 리조트에서 묵고, 또 다른 2박은 호텔에서 묵는 것도 자칫 한 곳에서만 있게 되면 단조로울 수 있는 여행에 활력을 주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시내와 가까운 대표적인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쉐라톤 호텔을 살펴보고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InterContinental Nha Trang)

 

주소: 32-34 Tran Phu Street, Nha Trang, Khanh Hoa, 300202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키즈 클럽, 피트니스 센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발레 파킹, 자전거, 무료 Wi-Fi(모든 객실), 스파, 바, 레스토랑, 실외 수영장   

 

오션뷰 객실 가격(조식 포함) : 190,000원 ~ 320,000원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Sheraton Nha Trang Hotel & Spa)

 

주소: 26-28 Tran Phu Street, Nha Trang, Khanh Hoa, 57000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키즈 클럽, 놀이터, 피트니스 센터,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셔틀 서비스, 발레 파킹, 무료 Wi-Fi(모든 객실), 스파, 바, 레스토랑, 실외 수영장

 

오션뷰 객실 가격(조식 포함) : 140,000원 ~ 250,000원

 

 

>> 나트랑 인터콘티넨탈 호텔과 쉐라톤 호텔의 비교

 

공통점

나트랑 시내에 있는 호텔은 시내의 관광지와 가깝다는 점, 아름다운 오션뷰의 객실에 묵을 수 있다는 점, 멋진 바다를 바라보는 호텔식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가까운 시내

두 호텔 모두 나트랑 시내와 가깝습니다. 아래와 같은 대표적인 관광지를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 나트랑 야시장(Nha Trang Night Market) : 주소는 Night Market,Trần Phú,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Vietnam으로 구글 지도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두 호텔에서 1km 정도의 거리로 걸어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도 만나고 베트남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 빈컴 플라자(Vincom Plaza) : 나트랑의 대형 쇼핑몰입니다. 1호점과 2호점이 있는데 모두 호텔에서 약 20분 내외로 갈 수 있습니다.  
  • 나트랑 핑크 타워 : 베트남 전쟁 승리를 기념하여 만든 연꽃 모양의 건물로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 담 시장 : 나트랑의 전통 재래시장으로, 도보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 대성당 : 나트랑의 천주교 성당으로,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오션뷰 객실

두 호텔 모두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시내뷰보다 오션뷰 객실이 다소 비싸기는 합니다. 호텔 객실이니만큼 청결하고 깔끔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두 호텔 모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의 야외 수영장

두 호텔 모두 바다를 전망으로 하는 깔끔한 호텔식 야외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처럼 널찍한 수영장은 아니지만 두 호텔 모두 고급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의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차이점

전체적인 호텔 수준에서 큰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조식이 좀 더 훌륭하다는 평가가 있고, 호텔 앞 길 건너편에 호텔 투숙객만을 위한 전용 해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변을 따로 쓰는 건 아니지만 전용 파라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면 가성비를 찾으신다면 쉐라톤 호텔, 좀 더 고급스러운 호텔을 원한다면 인터콘티넨탈 호텔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여기에다 가고 싶은 리조트까지 조합한다면 다채로운 나트랑 여행계획을 세울 수 있겠습니다. 

 

나트랑에 가면 나트랑의 바다와 베트남의 정취를 느끼는 크게 2가지 목적의 여행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베트남의 정취를 느끼려면 나트랑의 시내를 다니면서 베트남 사람들을 만나고 베트남의 전통시장, 음식, 건물, 역사 등을 찾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트랑의 대표적인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쉐라톤 호텔을 살펴보고 비교해 보았습니다. 멋진 나트랑 여행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 나트랑 여행 준비 정보

 

 

베트남 나트랑(냐짱) 자유여행 준비 - 비행시간, 기후, 역사, 지역

해외여행을 할 때 그 나라나 지역을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은 여행의 만족도에 큰 차이를 가져다줍니다.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의 개요, 비행시간, 기후, 역사와 아울러 깜라인, 깜람, 나트랑의 지

summerrainstory.tistory.com

 

반응형